본문 바로가기

론다 번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풍요

맛있는책 발행일 : 2023-03-09
반응형

시크릿 표지 -론다 번-

론다 번의 시크릿이라는 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들어 봤을 겁니다. 즉 생각을 긍정주파수에 맞춰서 좋은 생각이 가득하게 만들어 좋은 일을 가져오게 만드는 법칙입니다. 책의 저자 론다 번 님은 이걸 시크릿(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어보신 분도 있고 읽어보지 않으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 책은 옆에 두고 한 달에 한 번씩 읽는 걸 추천드리며 책을 요약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론다 번 시크릿

책의 저자 론다 번님은 수많은 사람의 성공과 실패를 보고 성공하는 비법을 연구했는데요 그렇게 연구하고 인터뷰한 결과 성공한 사람들이 했던 단 하나의 법칙은 시크릿입니다. 시크릿이 내포하고 있는 의미는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뜻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원하는 것은 더더욱 나에게 다가오게 만들고 원하지 않는 것은 나에게 멀어지게 할 수 있는 비밀입니다. 이때 생각의 근원에서 가장 중요한 건 좋은 생각만 하고 원하는 걸 끌어당기려고 노력을 해야 하며 원치 않는 것이 떠오를 때는 받아들이고 그 생각이 흘러가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때 안 좋은 생각에 집중을 하는 것보다는 그냥 수긍을 하며 그래 그럴 수도 있지라는 생각으로 사고를 확장한 후 최대한 빠르게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책에 나온 내용 중에 당신의 기분과 감정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머 루르고 있다면 당신은 결코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으며 돈과 풍요로부터 멀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분이 좋다면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우주의 기운이 좋은 일만을 끌어당겨 줄 것이고, 아 짜증나라는 말투로 감정이 안 좋아지다 보면 정말 신기하게 안 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날 겁니다. 그렇기에 항상 좋은 감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긍정 주파수가 부정 주파수로 가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지내는 게 습관이 되어 인생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 되어 줍니다. 그게 바로 시크릿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이 강조하는 끌어당김의 법칙 원하는 건 강하게 끌어당기고 원치 않는 생각은 자연스레 흘려보내라. 매사에 풍요에 집중을 하고 궁핍하다는 생각은 일절 하지 않아야 합니다. 기분 좋은 단어를 만들어서 기분전환 리스트를 만들어 놓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나만의 기분전환 리스트는 좋아하는 노래가 될 수도 있고, 메모장에 기분 좋았던 하루를 기록해 놓고 그 글을 읽어도 됩니다. 사이토 히토리 님도 그렇고 우주의 기운으로 인생은 바뀔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궁핍하고 현재 가진 돈이 많이 없어도 풍요롭다고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정말 쉽지 않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려고 노력을 하고 무언가를 살 때도 이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에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한번 해보세요 그 감사함의 힘은 정말 큽니다. 또 매사에 감사하라는 말을 전하셨는데요. 감사함이라는 단어는 또 다른 감사함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사소한 일을 도와주신 분께 고맙습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나서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등 평소에 감사와 한 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자주 감사합니다를 하다 보면 어느새 당신의 인생은 감사한 일로 가득 차였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우주의 기운 참으로 신기합니다. 나 자신과 우주와 연결된 파이프관이 하나 있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 관을 짜증나라고 말을 하면 안 좋은 것들이 통로를 막게 됩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로 파이프관을 정화시켜 주는 게 반드시 필요합니다.

풍요

풍요는 정말 좋은 단어입니다. 생각을 보세요. 풍요와 궁핍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둘의 차이는 극과 극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항상 풍요라는 단어를 가까이 두고 지내야 합니다. 그걸 할 수 있는 방법은 사소한 일에 감사함을 느끼며 지내는 태도입니다. 감사함은 또 다른 감사함을 낳습니다. 그래서 좋은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책에 소개되었던 내용인데 저는 감정이 흔들리거나 안 좋은 일이 있을 때 모든 걸 멈추고 눈을 감고 긍정적인 회로를 돌리며 생각전환에 힘을 씁니다. 그때 사용하는 단어는 인생은 정말 쉬어, 정말 멋져, 온갖 좋은 일들이 나에게 일어나고 있어라고 열 번 정도 외치게 긍정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정말 기분이 전환되고 어느새 저의 감정은 좋은 주파수 영역대로 오는 거 같습니다. 끌어당김 법칙의 시크릿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이 말이 도대체 무슨 말이지라는 의문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의 내용과 성공한 사람들이 작성한 책의 내용이 비슷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는 켈리 최 님이 극찬하면서 이 책을 반드시 읽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웰씽킹이라는 책에서도 비슷한 내용이 있습니다. 일본의 경영의 신 이나모리 가즈오 회장님의 책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파수를 긍정적인 영역에 두는 걸 명심하시고 실천해 보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